티스토리 뷰

가평 캠핑을 다녀오면서 들린 유명한 카페를 추천하러 왔어요.

 

리버레인 위치

청평터미널에서 많이 멀지 않아요. 근처에 가평 벚꽃길도 있어서 벚꽃이 필 시기에 가면 차도 양옆과 위로 벚꽃이 만개한걸 볼수 있어요. 주말에만 영업하고 근교 다녀오다가 들리기 너무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강이나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리버뷰를 보면서 차한잔하며 빵먹기에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리버레인 4층 내부

리버레인 4층 내부

4층 뷰입니다. 창가쪽 테이블들이 강을 보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매우 좋아요. 다들 커플끼리 와서 놀다가더라고요.

이 카페는 층별로 약간식 분위기를 다르게 구조를 다르게 구성해 놓아서 3층에서 메뉴 주문하여 받아서 원하는 층으로 가져가면 됩니다.

 

 

리버레인 3층 내부

여기는 3층입니다. 3층 리버뷰와 메뉴주문 빵들이 있습니다.

테이블들도 있고 맛있게 생긴 빵들도 많이 있습니다. 음료또한 여러가지로 맛있는 음료들이 많으니 둘러보면 눈돌아가기 쉽상입니다.

 

리버레인 1층 내부

리버레인 1층 내부

 

여기는 1층입니다. 창문이 개방되어있어서 바람맞으면서 푹신한 쇼파에서 힐링하기 너무 좋습니다.

몇몇 책들도 판매 또한 가져가서 볼 수있게 되어있어서 시간날때 강변에서 책을 보면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리버레인 포토스팟

 

여기는 포토스팟입니다. 너무 가까이에서 찍어서 잘 나오지 않았는데 벤치의자에 앉아서 뒷모습을 찍으면 인스타용 사진이 완성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줄서서 찍더라고요.

 

리버레인 음료와 빵

리버레인 음료와 빵

 

저희가 시킨 빵들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평일에 일하면서 고된 생활을 하고 주말에 교외로 나와서 바람쐐고 다시 서울로 가기전에 들려서 쉬어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코로나 2단계 시기여서 서울에서는 갈 수 있는 곳들이 없어서 사람들이 교외로 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저또한 해외여행도 못가고 답답해서 자꾸 나오게 되네요. 코로나 우울증이 심해질 수 있으니 간간히 교외로 나와서 힐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청평면 삼회리)

kko.to/XNFMLtPYH

 

리버레인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map.kakao.com

 

댓글